홈페이지 >

중국 경방성: 겨울 모직 성교 축춘기 모직물 국부 베스트셀러

2019/1/17 9:04:00 30

중국 경방성겨울 모직물봄 모직물

최근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의 겨울 모직물이 연일 성교 진탕을 이루고 있으며, 각종 소방직 패직물과 니트 코듀스 롱 모직물, 씨털과 채직, 자무늬 모직물, 모직 패턴의 상장 품종은 비교적 비교적 많았고, 겨울에는 가두형 성교 하락으로, 가격표구부는 소프트, 대중 현품 가격이 소폭 하락했다.

봄에는 모직물 부분으로 잘 팔리며 패션 원단과 대중 제품의 소통, 유행 컬러 원단이 계속 증가하고, 신형 컬러 소재가 계속 출시돼 창의적인 원단이 완성되고 있다.

현물 상장량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각 지역의 고객 수요가 여전히 활발하고, 거래가 상대적으로 비교적 많고, 가격은 기본 안정을 위주로, 새로운 스타일의 창의적 원단 가격이 여전히 제기되고 있다.

봄철 패션 모직물 다품종 상호, 동판매 품종은 여전히 많고 마케팅 국부 순조롭고, 시장 성교 국지성은 여전히 원활하다.

또한 패션성 봄 중 얇은 모직물 원단이 잘 팔리고, 유행색 계열의 제품의 스타일은 신규 구이, 모직 사문 플란드, 군록색 택 원단, 모폴리 한아는 블랙 재킷 원단, 털점설은 미색 원단 문가에 여전히 중소도량 판매가 있다.

각지의 의류 생산업체 초봄철 패션이 대량 생산에 착수해 일부 새로운 스타일의 모직물 원단이 여전히 인기를 끌었고, 국부성은 여전히 일정한 수요량이 있다.


모폴리런던은 라벤더 자색, 병아리 황색 소재 국부에도 대량 발송, 옅은 자주, 검은색 회색 광택의 원단은 우연히 중소도량 발송, 저장 항저우에 중소 도매량이 있다.

초봄 모조캐시미어 국장이 잘 팔릴 때 털끈기 면양털 국부 문가에는 여전히 대량 판매를 받고 있으며 상해 고객은 가끔 중소도량 발송을 한다.

모직 캐시미어 짧은 회색, AB 회색 광택 소재 국부 매장에서는 여전히 중도량 발송, 상하이, 저장 태주로 다리 고객에게 중소도량 발송.

모폴리 캐시미어 베이지 화이트 컬러 원단 부분 중소도량 발송.


봄 중 얇은 모직물 원단 동 판매 품종 은 여전히 상대적 으로 많 고 모색 색 택 원단, 모폴리 파리 는 군 녹색 색 색채 원단 일부 매장에서는 여전히 중소대량 발송 을 하고 있다.

모폴리 쌍색 연미칸은 국부에도 대량 발송, 원색, 카누 +베이지 +베이지 등 양색 연미색 연미색 자카드 자카드 원단 매장에서 우연히 중소도량 송출품을 함유하고 있다.

털이 더블 컬러 더블 컬러 원단 국부 매장 판매 대량 증가, 중국 대량 발송, 저장 항저우 우에 대량 대량 발송.

모폴리설 중 마미백은 세로 줄무늬, 낙타 색, 세로 원단을 깎을 때 잘 팔릴 때, 우연히 중국 대량 발송, 저장 항저우에 대량 발송.


모폴리 양면 면모, T /R 폴리 끈끈이 검은색, 청청, 토황, 강황, 황황색 황색, 커피색 소재 국부에서 대량 발송, 요녕해성 시류 시장, 저장 항주 고객은 중소도량 판매를 하고 있다.

모폴리 수정은 폴란드 색상 원단 국부에서도 대량 발송, 광동 심천의 고객에게 우연히 중도량 발송.

모폴리본 백대여우 세로, 회색 세로 국수 국부 발송은 여전히 비교적 많은데, 중소대량 발송, 저장 항저우에 중소대량 발송.

  • 관련 읽기

의기투합 분위기 평연한 년 전 PET 폴리에스테르 병

전문가 시평
|
2019/1/16 17:48:00
49

2018년 우리나라 방복 수출 동기 대비 3.52% 수출 효과 올해 현현

전문가 시평
|
2019/1/16 17:48:00
53

다요소 영향 방직 시세 방직업 방학 기간이 예년보다 더 빠르다

전문가 시평
|
2019/1/16 17:39:00
16

중미 무역 협상 진전 이 후면 면사 가격 이 다시 강화될 전망 이다

전문가 시평
|
2019/1/16 17:05:00
104

직방적 폴리에스테르: 공급이 편박하지만, 절후 시세가 여전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9/1/16 10:31: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D & G'모욕화 사건 '이후 패션주 브랜드 위기를 되찾지 못했다.

차세대 젊은 중국 소비자들은 무모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있다.1월 12일, Dolce & Gabbana 고조롭게 밀라노에서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