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소미는 지능 슈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015/7/16 14:26:00 114

이녕소미지능 운동화

이닝연합 소미의 생태체인 워미 과학 기술을 비롯해 두 곳의 합작 스니커즈를 본격적으로 내놓았다.

이녕은 손잡고 샤오미는 스마트 스니커즈 현장을 밀어 “가격이 너무 낮다 ”고 외쳤다.

이게 어떻게 된 거예요?

  

 

  

곤경에 처한 중국 운동

브랜드

이녕그룹, 드디어 기대했던 숙제를 내놓았다. "스마트 슈즈."

기자는 현장에서 샤오레군도 이녕 본부에 온 것으로 밝혀졌지만, 팬들에게'샤오슈'라고 불리는 제품의 중요성을 엿볼 수 있다.

샤오미는 지능 하드웨어를 노는 것은 전개식 사고다. 이를 위해 업계 인사들은 급박하게 전형된 이녕그룹 샤오미와 좁쌀의 결산은 정확한 결정, 샤오미의 강력한 팬경제로 두 회사를 이끌어 스마트스포츠산업을 동시에 포옹할 수 있다고 본다.

이녕의 O2O 모드

이녕은 지난 3월 샤오미의 생태체인 기업, 샤오미 수환 개발상 와미 과학 기술에 합의해 새로운 세대 지능 슬리퍼를 만들기 위해 큰 데이터 건강 영역을 탐색하고 지능 운동 분야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두 집안의 기본적인 협력 형식은 이녕이 스니커즈의 제작을 담당하고, 워미는 지능연구를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발표한 두 개의 스니커즈는 와미씨가 개발한'지심 '구성 요소를 배치해 단독 칩을 단독 포장으로 구두통에 설치해 소비자가 신발바닥의 홈을 설치하면 된다.

샤오미운동 APP, 이녕지능 운동화는 달리기 시간, 속도, 점보, 달리기 조언 등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녕지능 스니커즈는 샤오미 스포츠 APP 와 무틈으로 연결돼 전단 주자와 데이터 전송 분석을 통해 클라이언트와 클라이언트 콘텐츠를 보고, 키 소셜 공유 등 스마트 스펙트럼프를 통해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소미운동 APP 에 의존하는 천만 활약자, 이녕지능 슈즈는 사교화 소통 체험 면에서 중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녕이 지능운동에 진출하는 야심은 무미건조하다.

이 밖에 이번 출시된 스마트 스니커즈는 각각 399원, 199원이다.

이 가격에 대해 발표회 현장에는 이녕그룹 스태프들이 경탄을 금치 못했다. "이렇게 낮은 가격은 원가 가격이다"고 감탄했다.

리닝슈즈 가격은 기본적으로 200 ~500원이다.

현장에서 발표한 두 가지 스마트 스니커즈는 작업이든 그 기능에서든 현재의 시장을 넘어섰다.

이녕은 이번 스마트 슈즈를 발매해도'샤오미 전략'을 펼쳤다.

"이녕지능 스니커즈가 시도한 것은 혁신제품 체험과 가격 장벽을 깨는 것뿐만 아니라 인터넷 + 물결 속에서 입체 생태권을 만들어 지능을 무감없이 중국인 생활에 녹아들게 한다"고 말했다.

이녕 CEO 이녕 이번 리닝은 이녕지능 슬리퍼를 고성가보다 소비자가 단순 달리기를 통해 ‘스마트 달리기 생활 방식 ’을 향유하고 있으며, 그는 이번 판매 패턴을 이녕의 O2O 로 불리기를 바란다.

O2O 패턴은 7월 20일부터 이녕선 하문점에서 스마트 스니커즈의 시신을 제공할 예정이며, 아울러 플래그숍에서 예약을 시작할 수 있지만 8월 8일까지 이녕천고양이 플래그숍, 경동플래그숍, 소미온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녕의 ‘전복 전쟁 ’

지난날의 체조 왕자는 올해 52살이었다.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본토스포츠 브랜드인 이닝이 2년 가까이 내놓은 답안지를 만족시킬 수 없다.

이녕은 2014년 순이익이 7억 81억 원에 이른 것으로 공개재보에서 3년 연속 적자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

2012년, 2013년 각각 19.79억원과 3억92억원, 지난해 상반기 스포츠 브랜드 순이익이 호전됐을 때 이녕은 여전히 큰 손해를 봤다.

이녕 컴백 이후 2015년은 환절년으로 변할 것 같지만, 이 분은 지난 몇 년 동안 강호와 퇴거 막후 ‘ 체육계 노장 ’ ‘ 저조상인 ’ 을 감추지 않고 인터넷 사유를 연구하고 있다.

세심한 업계 인사들이 2015년 봄 이닝이 처음으로 신랑웨이보를 개통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두 달 만에 팬들은 51만 명으로 급증했으며, 첫 번째 관심사는 샤오미의 지뢰군이다.

올해 전국에서 이녕은 소미 팔찌를 낀 사진이 레이군에게 전송됐다.

이녕도 “레이군의 집중에 탄복하고 중국 기업가들은 이런 정신을 필요로 했다 ”고 밝혔다.

이녕은 지난 16일 전통체육 구두 브랜드에서 지능운동분야로 전개한 뒤 이녕사의 주가가 5일 상승했으며 3월 19일과 20일 각각 11.6%, 14.1% 크게 올랐다.

이를 위해 인터넷 분석인 왕리양은

이녕

손잡이 소미는 지능 분야에 진출해 파트너, 샤오미의 팬들과 이녕사의 목표 중첩률이 높고, 이 가격의 지능은 이녕을 뒤집어엎을 수 있게 될 가능성이 크다.

이녕은 이번 스마트 슈즈를 발매해 놀던'샤오미 전략'이 눈에 띄는 것은 사실이다.

  • 관련 읽기

입으면 쿨하고 싶은 대로 쿨해.

신발 속달
|
2015/7/13 11:15:00
29

신형 프랑스 Christian Louboutin 개인 슈즈

신발 속달
|
2015/7/9 10:32:00
64

화이트 스니커즈 스타일

신발 속달
|
2015/7/8 22:22:00
213

고미키 여름 물고기 입 신발이 발끝까지 피어나는 우아함

신발 속달
|
2015/7/8 11:02:00
95

아디다스는 첫 번째 해양 폐기물 운동화를 내놓았다.

신발 속달
|
2015/7/3 10:14: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블라우스 +반바지 +샌들 유행화

블라우스에 반바지와 샌들, 상큼한 스타일로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세계적인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은 함께 여름철 유행을 배워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