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신발 혁업 집합 우세 가 계속 증가할 전망 이다
구두 업종은 온주 경제의 중요한 지주 산업 중 하나이며, 온주 제화 역사가 유구해 산업의 규모가 크며, 원래 ‘ 중국 구두도 ’ 의 명예를 가지고 있다.2013년, 온주구두 업계는 공업의 총 생산액 852억원을 완수하고, 전년대비 2.34% 증가했다.최근 한 해 동안, 온주 구두 업계의 발전은 어떤 스트레스에 직면하고 있을까? 또 어떤 새로운 포인트와 기회는 무엇일까?
최근 온주 구두공구 방문제화업체에서 따르면 올해도 비용 증가에 직면하고 유럽과 미국 시장의 회복 완화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올해 우리 시의 신발혁업은 산업 집집집과 브랜드 우위를 발휘해 총 생산액이 소폭 성장할 전망이다.
기계가 바뀌다발전하다."성년화 기부 키워드"
2월 11일 오전 사슴 성쌍에 위치한 온주 화도공구에 기자들이 도착했다.적지 않은 제화업체들이 공장 입구에 임시 채용점을 설립하였으며, 적지 않은 중소제화 업체들이 아직 착공되지 않았고, 강나, 거일, 설립자 등 몇 개의 대형 제화업체들이 이미 착공했다.
중소제화 기업은 일반적으로 음력 15가 지나야 착공할 수 있다.이것은 주로 최근 몇 년 동안 주문이 감소한 원인이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노동자가 복귀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아직 숙련된 노동자를 모집하지 못했다.온주시 신혁협회 임성직원이 기자에게 몇 년 동안 노동자들이 명절 후 공장으로 돌아오는 것을 미루고 공업구의 상태가 되었다.
이날 개공된 강나그룹 공장구에서 2014년 신춘좌담회 및 마케팅 회의가 열린다.이 그룹 사무실의 한 성 스탭은 올해 강나는 전통적인 전문점 등 마케팅 루트를 계속하는 등 마케팅 루트를 제외하고도 전기상 판매상에서 새로운 돌파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 회사는 2011년부터 이미 전기상 판매를 시작했고, 지금은 전문적인 것이 설치되어 있다전자상거래 운영중심에는 수십 명의 전문 전자상들이 고객, 보급, 창고 포장 등을 포함해 올해는 전기상 수입에서 배당 목표를 뒤집을 계획이다.이 직원은 기자에게 말했다.
온주 동예 구두업 유한회사는 온주 최대 신발 수출 기업 중 하나다.이 회사 부총괄 주요화는 기자들에게 매년 음력 초아홉 개업에 들어간다고 한다.올해 유럽연합 시장이 점차 따뜻해지면서 동예 구두업은 상반기 주문이 포화되었고 올해 음력 초아홉 개에 이르기까지 이미 전력을 다해 생산하기 시작했다.“우리 제품은 95% 이상이 세계 30여 개국과 지역을 수출하고 있기 때문에 온주와 국내 시장을 위주로 하는 신발 사업은 여전히 다르다 ”고 말했다.올해 온주화 기업들이 서로 다투어 발전하는 대세에 대해 주요화는 솔직하게 말했다.
주요화는 최근 들어 기업의 외부 환경이 뚜렷하게 좋아지고 있어 기업에 대한 정부의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최근 한 해 동안 온주시 정부가 일련의 정책을 내놓고 개선과 최적화 발전환경을 제시하고 현 정부 부서의 서비스 태도와 업무 능률이 뚜렷하게 개선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소프트 환경과 하드웨어 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다. 주문도 있었지만 직원들이 모집하기 어렵기 때문에 기업의 발전을 제약하는 목덜미가 되었다."주요화는 기자에게 현재 공직난이 이미 그의 골치 아픈 문제로 떠올랐다.
거대한 작업장에서 거액이 도입된 레이저, 컴퓨터 침착기 등 첨단 기술기계도 이미 운행에 들어갔고, 노동자들은 유수선을 생산하느라 바쁘다.모집 빈곤이 빈번히 나타나면서 노동력 원가가 증가하면서, 거대 그룹은 매년 500여만원을 투입해 기술 개조와 설비 갱신에 적극적으로 ‘ 기계 교환인 ’ 을 추진하면서 기업에 큰 효율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개업 후 1주일에 우리는 출하량이 16만 켤레 될 것으로 예상된다.올해 총체적인 형세가 비교적 좋다.이 회사는 주성 조수가 기자에게 말했다.
‘기계환인 ’이라는 방법에 대해 온주시 구두개혁협회 관계자는 노동력 원가가 점점 높아지는 오늘날, 노동력 원동력의 지능설비가 갈수록 많은 기업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간단한 예를 들면 기업이 2,3백만 원을 투입하면 4,5개 숙련된 노동자, 기업은 원가계산을 통해 기계보다 비용을 더 아끼는 것을 발견하면 자연히 기계를 바꾸는 것이다.”
이미 생산을 회복한 기업을 제외하고는 정원 내에서 많은 기업들이 마년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을 생각하고 있다.중국 날짐승 구두업 유한공사는 온주 화도공구 내의 중점 기업으로 수출 남녀 중 고급 구두를 생산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이날 이 회사 내 대문은 꽉 막혀 보안 실내에만 두 명의 스태프가 당직되었다.이 회사는 십여 년 연령의 직원이 기자에게, 예년 회사는 음력 초열에 착공했지만 올해 회사는 아직 생산을 하지 않았다."최근 몇 년 동안 제화 업계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우리는 반드시 생각을 조절해야 시장의 경쟁에서 영예를 낼 수 있다"고 말했다.이 직원은 말했다.
온주 경제 개발구 빈해원 내에서는 대부분의 신발 기업이 이미 생산되었다.설날이 지나자 온주경제개발구 경제발전국은 정원 내 1000여 개 이상의 기업에 설문조사를 실시한 가운데 20여 개 이상의 신발 사업이 포함됐다.조사 결과 80% 의 기업이 음력 12명에 이미 착공한 것으로 나타났다.“조사와 방문을 통해 기업들은 올해 취업난과 생산 비용이 증가하는 데 큰 문제가 보편적으로 반영되고 있다 ”고 말했다.온주 경제 개발 구역 경발국 공업소 진처장은 기자에게 말했다.
온주 구두 산업 집합 우세 가 현현 생산액 이 성장할 전망 이다
마년구두 산업발전전망, 온주시 신혁협회 관계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원자재와 노동력 가격이 대폭 상승, 대주문과 장주문서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배경 아래 제화기업의 생존압력이 확실히 작지 않다는 점을 소개했다. 올해의 특징은 여전히 새로운 업계 카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 배경 아래 온주제화업체는 계속 변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면서 원가 계산에 더욱 신경을 쓴다."어떻게 업그레이드하든 실업에 입각하는 것은 언제나 기초이다."이 관계자는 업계 내부가 올해 발전을 낙관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올해 총생산액은 여전히 소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가장 추운 겨울은 이미 지나고 버텨온 기업들은 이미 어느 정도 생존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관계자는 최근 최근 온주화 기업이 산업집약과 브랜드의 우위를 발휘해 수출 주문을 대량 인수했다.최신 통계 데이터는 2013년 온주화 부츠 수출 51억 6천만 달러로 동기 대비 10.6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온주 전통 우세산업으로 온주 구두 산업 규모가 커서 전문 분업 세트가 완벽하고 산업집합 우세가 뚜렷하다"고 말했다.그 책임자는 말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봄철 모조 마케팅은 날마다 봄시의 판매가 점차 유행하고 있다.
- 심방직 A 가 손잡고 일동 전기 부호 편광영화 업무
- ‘ 5수 공치 ’ 는 방직 날염 업계 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강요시켰다
- 작년 소흥 방직 의류 수출은 여러 가지 데이터 온화한 증가
- 남통 가정 방평은 국가 신형 공업화 산업의 모범 기지를 보여 준다.
- 미래 세계 가구 제조 무역 센터 또는 낙지 강소 쌍다리
- 유품을 해독하는 것은 로벌과 혼인과 끝을 맺는다
- '중국 꿈 ·브랜드 꿈 '2014 제의업계 사용자 우선브랜드 선정 이벤트
- 서영 은 백만 평 미터 '유럽 성' 프라다, 바보리 등 유럽의 대패 를 만들어 곧 현신 할 것이다
- 올해 중점 감시 구두업 의류 전문 상가 제조업체 조성 후속 감독'동완 모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