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주선은 대들보 & Nbsp; A 주나 연장 강세
지난주 A 주식 시장의 폭이 뒤흔들렸지만, 시세가 여전히 뜨겁다.
특히 지난주 금요일 상하이침과 상하이 2시가 재차 높아지고 상증지수가 축세가 높은 K 선 형태를 형성하는 것은 A 주주가 강세를 이어갈 수 있다는 의미인가?
두 가지 요소 혹은 반추를 억제하다
필자는 이번 주 지수의 상승 공간이 지나치게 낙관적인 것은 아니다.
한편 상증지수는 2월 27일, 3월 14일 지속적으로 방량했지만 결국 힘이 없어 돌아갔다.
그중 3월 14일 더 급락했고, 시장은 이후 반발 과정에서 거래량이 급격히 위축되고, 상해시의 양량은 또 천억원 수준으로 복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는 2470점 위쪽, A 주가 전형적인 양두 특징을 형성했다.
그래서 강력한 시세가 무언정 2470시 1선에서 대항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수가 다시 이 지역으로 다가오는 것을 보면, 시장 참가자들이 신중해지고, 앞으로 2470시 1선에서 최근 A 주의 강력한 저항구가 될 수 있다.
한편 은 현재 경제 구조 전환 때문 이다
예상
특히 강렬하다.
현재 경제 하행의 큰 배경 아래에서 부동산 조정 사고의 근본적인 변화는 없고 일부 지방정부는 더 이상 구매 정책의 취향에 따라 국가 조정 정책의 취향에 부합하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주 및 부동산 산업 사슬 관련 주식의 실적이 낙관적인 전망이 어렵다는 뜻이다.
이와 같은 주식은 또 A 주의 지표주와 인기주이기 때문에 이런 주식이 부진되고, A 주식지수는 큰 성과를 거두기 어렵다.
관련 데이터도 중국 연통, 민생은행 등 대시 품종에 상당한 자금 유출 추세를 나타내는 것으로 지적된다.
이에 따라 이번 주 A 주 지수는 탄승과정에서 큰 저항에 직면할 것이다.
소비의 주선은 대들보를 고르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시세가 평범할 것 같지 않다.
지수 압력으로 인해 스트레스는 결코 스트레스를 대표하는 것은 아니다.
상증지수가 2007년 6124시 이후 표면적으로는 곰이 4년이 넘었지만, 실제로 4년여 동안 많은 판넬의 펄스 시세가 벌어졌고, 소주가 많이 생겼다.
따라서 지수가 급락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강세를 유지하면 시장은 조작성이 있고, 유자 열기가 크게 전개되면 새로운 투자 기회가 생길 수 있다.
현재로서는 소비 주선의 활약으로 시장이 크게 조정되기 어렵다.
최근 반면에 주류 자금이 산업 구조의 전환형은 대세의 추세로 점점 부동산 및 관련 산업 사슬 등 관련 품종에 대해 점차 창고를 늘리고 있다.
그 중, 백주주 는 이미 최근 에 되었다
에이 시세
빅 지분 등 백주 개념주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다두매섭고 용맹한 조작 수법을 보여줬고, 현재 시장은 여전히 강세 시장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백주주 강세의 영향 아래 A 주 소비 주선이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한 번째는 백주주주에서 전체 식품음료주주를 확장하고, 예를 들면 포도주주, 맥주주 등 품종은 지난주 모두 선봉이 되었다.
두 번째는 식품음료주에서 대소비 주선으로 확장되고, 예를 들어 지난주 의약 등 판괴도 점점 활발해지고, 국약 일치, 곤명 제약 등 주식이 모두 상승폭에 올랐다.
이에 따라 업계 인사들은 대소비주 주선이 전면적으로 활성화되고, 상업 소매, 브랜드 의상, 신흥 소비, 관광문화 등 산업이 활발해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종합하여 단선 A 주 시장은 여전히 강력한 추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다만 이번 주 시장의 초점은 지수 상승 공간이 아니라 주식의 활약도, 그리고 어떤 품종들이 보급될 것인지, 어떤 품종들이 강세주가 될 것인가.
적극적으로 소비주 보급에 관심을 기울이다.
이 사고에 따라 조작 중 투자자의 조작은 상대적으로 적극 적극 적극 조정, 주류 자금을 따라 창고 및 관련 산업 사슬 품종과 관련 조치 억제의 신주를 신속하게 조율하고, 특히 소비주 주선이다.
그중 세 가지 주식은 적극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비즈니스 소매주 주선, 예를 들면 문봉 지분, 영휘 슈퍼마켓, 우아 지분, 보보 등이다.
둘째는 관광 주선과 같은 세기 유람선, 중청여행, 중국여행 등이다.
셋
브랜드 의상
특히 하이 브랜드 의상, 카노디로, 낭자지분 등이다.
또 상하이 가호, 탐로자 등 레저 산업주 등에도 미행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
- 국내 각종 경방 원료 가격
- 시장 이 후장 의 차이 에 대해 & Nbsp 을 확대하기 시작하다
- A 주가 홀수 대음의 가능성 & Nbsp; 조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유핀하 항구 수출 의류 무역 가치 동태
- 해석: 의상 스타일 예술 상하이 와 홍콩 시장 의 기본 현황
- 전시회 는 옷 을 팔지 않고 단지 선전 을 한다
- 가공 에너지가 초보적으로 & Nbsp; 양회 후 시세상승 확률이 크다
- 이크강: 경제가 장기적으로 호향 & Nbsp; 내수 확대
- 2012년 방직 업계에 직면한 위험과 위기 해혹
- 아이패드 상표 분쟁 사건 선고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