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경 미화 & Nbsp; 애호시설 & Nbsp; 엑스포를 더욱 훌륭하게 만드는 홍보주 활동

2010/6/23 15:43:00 17

엑스포

  


6월 23일 오전 상해

엑스포

회무 협조국, 상해시 녹화와 시용국, 도시 투총사 연합 주최, 상해 환경 실업 유한 회사가 설립한 '미화 환경 애호시설 이 엑스포 더 훌륭하다' 홍보 주간 행사 시작 식이 엑스포문화센터 남광장에서 열린다.


상해시 녹화와 시용국 국장 마운안 (마운안)이 개막하고 홍보주 행사를 공식 개막하고, 상하이 엑스포 부국장이 정호 의사에 참석하고, 상하이 도시 건설 투자개발총사 당위원회 선희명, 상하이 환경 실업 유한 회사 당위 서기 위상 등 영도 참석식을 발표했다.


정호 씨는 2010년 상하이 엑스포 개원 54일 동안 많은 관광객들이 중화예의지국의 풍채를 잘 보여줬으며 문명의 엑스포 단지를 만들어냈다.

많은 관광객들이 계속 엑스포의 선원, 보장원, 안내원, 인도원, 함께 엑스포라는 인류 문명 성과를 보여주는 무대, 손잡고 문명 엑스포의 멜로디를 작성해 보세요.


일주일 동안의'미화환경 애호시설'은 엑스포를 통해 행사주 이끄는 시범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관광객들이 정원 내 쓰레기 기력 수송시스템을 정확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관광객 합리적, 정확하고 편리하게 쓰레기 분류를 운영하며 환경보호 시설을 유지하고, 관광객의 문명박의식과 환경 보유원 의식을 강화하고, 관광객 유치 및 유치 환경을 미화, 애호시설의 적극적인 호응자 및 실천자, 엑스포를 더욱 정결하고, 환경을 공헌한다.


행사주가동식에서 상하이 환경 실업 유한회사 관계자는 단지 내 기력 수송기 사용 요점을 소개했다.

시스템 설계의 효과를 더 잘 맞추기 위해, 관광객들은 이 비주얼 모종을 닮은 ‘기력 수송기 ’를 사용할 때, 수중 쓰레기를 회수할 수 없는 두 가지로 ‘기력 수송기 ’에 넣는 두 개 쓰레기 투구 안에 주의해야 한다.

다음으로 ‘기력 수송기 ’를 사용하는 여행객과 스태프는 불을 끄는 담배, 배터리, 순환적으로 사용할 플라스틱 봉투는 화상 ‘소모 ’와 수송관 쓰레기를 ‘기력 수송기 ’ 안에 버리지 않는다.


활동주 동안

엑스포

지역 의 시설과 환경 보장원, 환경 보장원, 환경 환경 환경 보호 직원, 자원봉사자, 도시 관, 상상상서비스 보장인원이 있으며, 엑스람당국의 시설과 환경 보호 관리 관리 관리 관리, 환경, 지역 지역 문화명관박박람람람람람람람람람원, 환경, 도시, 도시, 도시, 도시 관리, 상상상상업서비스, 상상상상상서비스, 상상상상상상상관서비스, 지역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서비스 분분분분분분분분분배치하여 쓰레기를 제제할 시 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시, 점으로, 점으로, 점착착착시 시, 점으로, 점으로, 점착시, 점으로, 점착착착착시 시 시 시 시 시, 점착시 시 시, 점착시 생활 쓰레기 기력 수송장치 를 정확하게 사용하여'거수지로'의 미세한 부분에서 시작해, 문명관, 환경 보람을 보장하고, 단지 환경 청결을 보장하고, 단지 환경의 품질을 향상시킨다.


6월23일부터 6월 30일까지 친환경활동에 적극적인 참여한 여행객들은 친환경위성 스티커 한 장을 확보해 일정 수량의 스티커를 채우고 나면'기력수송선풍기'와'기력 수송문화셔츠 '등의 선물로 환전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상하이 환경 실업 유한공사는 또 홍보주 활동을 위해 교육적 의미를 지닌 문예 프로그램을 많이 편성해 가꾸며 연속적으로 공연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자연의 순수한 본색 매력 & Nbsp; 콩고민주공화국 국가관일식 개최

지식에 참여하다.
|
2010/6/23 15:41:00
15

엑스포 개원 53일 & Nbsp; 일 접대량 40만 명

지식에 참여하다.
|
2010/6/23 15:36:00
29

2010CTS 의상 가맹 박람회

지식에 참여하다.
|
2010/6/22 15:23:00
49

독수리 방적기 “ 전 세계 방직 정리 전문가 ” 의 웅대한 포부

지식에 참여하다.
|
2010/6/22 15:22:00
35

2009년 전 세계 방직 기계 출하량 이 계속 하락했다

지식에 참여하다.
|
2010/6/22 15:21: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옛 나라에서 ‘이야기를 할 줄 아는 도시 ’ & Nbsp; 엑스포는 레바논 국가관 날을 맞이한다

6월 22일 상해 엑스포는 오늘 레바논 국가관에 임해 공식 의식이 엑스포센터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었다.리바논 경제장관 무하이머드 & amp; middot; 사파디 (모하마드 Safadi), 상하이 엑스포 중국 정부 부총대표가 유진당 참석식을 치르며 인사했다.사파디는 치사에서 중국이 상하이 엑스포를 위한 완전한 조직 준비에 찬양했다.레바논은 수천 년 유구력을 가지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