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부하 가 여자 상사 를 만나다
처음 본 미국 영화에서는 이런 장면이 있다. 35세 갤러리 여총감과 젊은 스태프들이 한 폭의 그림의 위치를 다툰 가운데 여총감은 “넌 22살이야, 무슨 인생을 알 수 있겠니 ”라고 입을 열었다. 같은 여성의 후계자가 고개를 돌려 “무슨 뜻이냐 ”며 “무슨 의미냐?”라고 외면하며 “그 말은 무슨 의미냐 ”는 장면이 즉각 칼날을 내뿜었다.
그녀들 중 어떤 사람이 이성으로 바꾸면, 장면이 크게 다를 수도 있다.
속담
남녀의 코디는 힘들지 않다.
있지만
희롱하다
맛은 무리지만, 남자와 걸그룹은 장단점을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말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여성이 직장, 고위, 여자들이 관리하는'여자나라'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여성에게 예민하고 의심, 선샘 등등 여성의 직장 여성으로서 각별히 여러 가지 단점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여자 부하
우정에 대해 지나치게 기대를 하지 마라
하록은 자신이 행정부로 옮길 때 매우 즐거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행정사장은 그녀의 대학 동창이라, 두 사람의 정취가 서로 맞아 하록본은 그녀와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상황은 그렇지 않다. 과거의 동창, 오늘의 상사는 그녀에 대해 전혀 예전처럼 열정적이지 않았고, 공사에서 그녀는 간략하고, 하록은 좀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대해 그녀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심지어 모호하게 지나가고 퇴근 후 그녀들은 각각 각각을 떠나 함께 식당에 앉은 상황은 존재하지 않았다.
똑똑한 하록은 당연히 알아차릴 수 있다. 동창으로 이렇게 하는 것은, 한 번 그녀와 직위를 분명히 가리기 위해 직위를 가려 하는 것이다
관리
두 번째는 걱정도 뛰어난 하록이 경쟁 상대가 됐다.
하록은 이 두 가지를 알아차렸다. 더 이상 우정에 대한 기대가 높지 않았다.
일깨워: 직장 우정은 물론 존재하지만 이익이 충돌하는 상황에서 항상 다른 논쟁을 가지고 있다.
풍조가 너무 지나치면 안 된다
작은 능력이 강하여 일이 출중하여 늘 노총이 찬양하고 다른 동료들도 칭찬하는 말이 적지 않다.
뿐만 아니라, 그녀도 예쁘게 생겼고, 항상 자신의 멋을 뽐내며 늘 주위의 ‘아슬아슬한 ’ 소리를 이끌었다.
작은 부주임은 점점 서서히 자태가 있고, 나이가 마흔 가까이 된 여성이 점차 흘러 들어왔을 때, 주임은 그녀에게 매우 친절하고, 지금은 점점 차갑게 느껴졌고, 어린 시절이 어느덧 어느 때까지인가?
부서 전체가 출동해 연말 경축을 치렀는데, 술자리에는 소소한 바람이 불고 노래를 부르러 갔을 때, 그녀는 당연히 노래를 펼치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았지만, 흥겹게 세 번째 노래를 부르려 할 때, 여러 사람의 박수 소리에서, 그녀는 무심코 찬란한 여성 주임을 보았고, 그녀는 한쪽 얼굴을 삐끗한 불쾌함을 느꼈다.
그 순간 그녀는 모든 것을 알았다.
일깨워: 바람난 것은 여자들이 자주 저지르는 결점이다. 큰 장애는 없지만 여자 상사는 덮어 두지 않는 것이 좋다.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사귀다.
직장에서는 늘 ‘맏언니 ’로 불리는 사람들이 있고, 나이가 많을 뿐만 아니라, 높은 위신과 인연도 있다.
그녀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정하고 솔선수범하여 젊은이의 모범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자세한 자세한 자세한 자세로 이들이 일을 처리하고 살림을 하는 등 삶의 경험을 보면 젊은이들이 공부할 만하다.
다행히 이런 여상사를 만나 신임을 얻게 되면 사업과 생활에서 이득이 많다.
일깨워: 사람에게는 장점이 있고, 식별을 배우고 익우를 사귀는 것은 평생의 수확이다.
여상사라면
식사 시간이 다 되었는데, 식사 전에 훈시를 할 때, 미란다는 한 여직원이 몰래 손톱을 깎았는데, 식당 지배인인 그녀는 당연히 색깔을 주어야 하고, 시청각, 밀란은 즉석에서 벌서를 꺼냈다.
그러나 그녀가 말을 끝내지 못했는데, 그 여자 서비스생의 억울한 울음소리가 들려오자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밀란드에 달려들었고, 식당에서 앞당겨 온 손님들을 포함해, 그녀는 그렇게 슬퍼하며, 심지어 미랜드까지 자신이 너무 엄한 것 아니냐고 생각했다. 그녀는 하마터면 아무 데서투러울 뻔했다.
그러나 곧 밀라노 (Milland) 가 마음가짐 조절을 잘 해야 모든 사람에게 재신했다.
알람:
부하가 여자라 측은한 마음을 가지지 말고, 다른 사람이 당신이 잔인하다고 할까봐, 어떤 경우에도 명확하게 지령을 전달해야 한다.
우유부단한 여성의 성격을 드러내면 안 된다. 시어머니, 잔소리, 잔소리는 여성관리자로서의 큰 기물이다.
솔선수범이 되어야 비로소 남에게 모범이 될 수 있다.
어쨌든 모든 것이 업무를 중요시하고, 큰 자신감, 여성을 관리하는'여자나라'를 침착하게 대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당방신 조그마한 공격기 역시 다른'방긋 '불
- 유행화 | 작은 백신은 걷어 당방양은 모두 가장 핫한 고무신을 신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호문 부자 3도 CHIC, 5대 브랜드 합동'최미녀 '
- 시각 도철 | 양멱 이후 다시 희고 얕은가?유시시시는 양멱을 어느 정도 이길 수 없다!
- 조류 풍향표 | 봄색 이 유행하는 새 옷 을 갈아입을 때 데님 재킷 을 입었다
- 패션 블로그 | 단발머리, 원래 기질 중에 긴 머리가 니 요리야!
- 추천 | 늑대 각성 역전 미래: 일곱 마리 늑대 2017 추동 신상품 발표회 성대히 개최
- 전시회 정보 발표 | CHIC2017 디자이너 역량 1244 홍콩 디자이너 브랜드 JOHLAUN 화사한 CHIC2017
- 즉시 뉴스 | 금수 견직로 공상순 성립 20주년 감사 일로 함께
- 직장 계획 | 병적 사고는 너의 개인 발전을 방해할 것이다